슈퍼걸Supergirl2026요즘 숲가 코믹스 정말 열심히 보는 중인데 때맞춰 개봉해서 너무 기뻐...재밌는데 왤케 혹평 꽉끼지사실 아쉬운 부분이 없던 건 아닌데(결말이 너무 아쉬웠음) 개운하긴 하다황야, 어린아이, 보호자<....ㅋㅋㅋㅋㅋ 너무 아는맛이고 좋아서 울고싶음